fnctId=bbs,fnctNo=658
- 글번호
- 71455
2023-2학기 재입학 신청일정 안내
- 작성일
- 2023.06.05
- 수정일
- 2023.06.05
- 작성자
- hufslt
- 조회수
- 107
- 아 래 -
1. 학생 신청절차: 종합정보시스템->학적변동신청->재입학 신청(6.15(목)부터 가능)
2. 서류제출: 6.22 ~ 6.28 오후 4시(신청학생이 학사종합지원센터에 제출)
제출 서류(재입학원서, 각서, 성적증명서, 학과(부)장 의견서)
* 학과(부)장 의견서는 학과(부)에서 봉인하여 학사종합지원센터에 별도 제출(봉인된 서류를 재입학 학생이 이외 서류와 함께 제출도 가능)
* 학과(부)장 의견서 양식은 학생이 종합정보시스템 신청 시 출력되며, 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 재입학 일정 안내에도 첨부되어 있습니다.(재입학 신청학생이 면담시 서류를 가져갈 예정)
3. 학과(부)장님 면담: 6.15(목) ~ 6.28(수) : 재입학 희망학생이 직접 학과(부) 사무실 또는 학과(부)장님과 연락을 취해 진행 - 학과장님 또는 학생 사정(외국인 학생 본국 거주 등)에 따라 비대면 면담도 가능
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학사종합지원센터 학적 담당에게 해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문의처: 학사종합지원센터 김경필
02-2173-2112(이메일: haksamil@
- 첨부파일
- 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